오케이. 거의 5일 걸리긴 했지만 이제는

  • 멀티유저 조인 가능
  • 플레이어 위치/로테이션 동기화
  • 발사체 spawn 이 해결 되었다.

그리고 github에 레포지토리 를 만들어서 소스와 브렌치 관리 시작. 오픈소스로 뭔가 한다기 보다는 이렇게 해 놓으면 contribution calender에 색칠이 가능하니까 성취감도 있을 것이다. 프로젝트를 전체 다 공개 하지는 않고 Script 만 따로 분리해서 github에 넣고, 프로젝트 전체는 따로 빌드별로 압축해서 관리 하는 것으로 했음.

이제 다음은, lobby 구현 해서 인터넷을 통해 게임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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