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nity3d 로 게임 엔진을 바꾸고 한참 바쁘다가, 이주 전 쯤에 약간 감을 잡은 듯 하여 여기까지 진행

지난번에 할 것들 리스트를 바탕으로 다시 정리

  • 장애물 표현
    • 벽 표현
    • 아래의 타일맵JSON 을 바탕으로 바위 등 객체를 정해진 위치에 놓고
    • 충돌 판정(RidgeObject?)
  • 타일맵을 JSON 등의 포맷을 curl로 가져와서 읽고 표현
    • 진행 중. 일단은 string 으로 넣어 두고 파싱
    • 장애물을
  • 점수/아이템 기획 - HP, time 표시
  • 화면에 점수나 스테이지 아이디 알파벳 등 START FINISH 3 2 1 등 글자 쓰기
    • 스타트, 피니시 진행 중
  • AdMob 광고 - 나중에
  • 터치 이벤트 에 따른 캐릭터 애니메이션 - 나중에
  • 씬 변환, 전환 - 나중에
  • 클래스 이름 정리 - 이것 저것 시도 하면서 했더니 네이밍이 엉망;;

에 더하기

  • 맵 에디터 웹페이지 - 디자인 중 django 로 제작

아직도 갈 길이 멀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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