OSX 에서 iTerm 을 주로 써 와서, 화면을 split 하는 기능을 편하게 썼는데, 윈도에서 putty로 CLI 작업을 하려니 창들을 배열하는게 계속 신경 쓰였다. 그러다가 예전부터 그냥 있는 줄은 알았는데 어떻게 써먹어야 할지 모르겠던 screen 과 tmux 중에 tmux를 한번 도입 해 봤다. 단축키가 많이 어색하기는 한데.. 그럭저럭 iTerm 쓸때 처럼 쓸 수 있게 된 것 같다.

putty가 0.66 이후로 진행이 없게...

https://chrome.google.com/webstore/detail/large-screen-slideshare-p/clnemnkekbncoepcnakoaojpinpljgnp

슬라이드쉐어 보는데, 풀스크린으로 보기 애매 할 때 유튜브처럼 창 크기로 볼 수 있게 해 주는 간단한 익스텐션 당장 내가 쓸려고 만들었는데, 사용자가 늘어나면 천천히 업그레이드를.. 인스턴트 on/off 라든지, 스크린샷, 프로모션 이미지 등..

내가 너무 쉽게 생각하고 있는건가? 시간은 따로 안 재 봤지만, 나도 2분 정도 걸림

#!/usr/bin/env python2.7

for n in range(1,101) :
    if n % 3 == 0 and n % 5 == 0:
        print "FizzBuzz"
    elif n % 3 == 0 :
        print "Fizz"
    elif n % 5 == 0 :
        print "Buzz"...

후.. 윈도에서 python 프로그래밍 하기 힘들다. 그나마 cygwin을 써서 개발환경 만들기가 조금 편해지나 싶었는데, pgsql 연동을 위해 pip install psycopg2 를 하니

error: Microsoft Visual C++ 10.0 is required (Unable to find vcvarsall.bat).

에러가 난다. 30일 짜리 비주얼 스투디오를 설치 할 수도 있지만 이 컴퓨터로 개발을 하나만 하는 것도 아니고...

발등에 불이 떨어지는대로 일을 하기에도 벅차도록 바쁜 상태라 어떻게든 정리가 필요한 시점(휴)

  • 고객 모니터링. 설치, 전달이 되었으면 검수가 제대로 되어야 하는데 현재는 고객이 열심히 테스트 해서 결과를 알려주기만을 기다려야 하는 지루하고 떨린 상황.
  • 어플리케이션 개발. 희귀할 꺼라고 생각했는데 모르는게 있어서 검색 할 때 마다 보면 python windows 개발자가 생각보다 많은 듯?
  • 테스트. 새 어플라이언스가 거의 런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