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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목표 - 같은 색, 같은 모양을 연속해서 붙이면 높은 점수를 얻는 2인 이상 게임을 구현

  • 대강의 타이틀, 메인 메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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컬드셉트/모노폴리/블루마블 같은 보드게임 프레임웍 설계 중

  • 주사위, 멈춘 숫자만큼 이동 기능구현 데모

이 예제는 " target="_blank">facebook의 게임/앱 스터디 그룹을 위해 작성 되었습니다. "왜 이렇게 하는가?" 에 대해서는 따로 설명하겠습니다.

화면 방향을 세로(포트레이트=portrait)방향으로 세팅하고 터치 이벤트를 받아들여 플레이어 스프라이트를 움직여 보도록 하겠습니다.

프로젝트 네비게이터에서 GameConfig.h 파일의 다음 부분을 수정 합니다.

//#define GAME_AUTOROTATION...

이 예제는 " target="_blank">facebook의 게임/앱 스터디 그룹을 위해 작성 되었습니다. cocos2d 템플릿을 이용 한 프로젝트 시작과 스프라이트 이미지를 등록 하고 화면에 출력하겠습니다.

프로젝트를 생성하기 위해 xcode를 실행 합니다. 아래 화면과 코드 작성은 Mac OS X 10.7(Lion)에서 XCode 4.1(app)에 cocos2d-iphone 1.0.1 로 했습니다. 특별한 기능을 사용하는 것은 아니...

이 예제는 " target="_blank">facebook의 게임/앱 스터디 그룹을 위해 작성 되었습니다.

교육용 예제로 스패이스 인베이더와 비슷한 게임을 만들어 보기로 하겠습니다.

">" alt="" width="217" height="248">">Space Invaders - Wikipedia, the free encyclopedia

저작권문제

기존에 있는 게임을 소위 말하는 벤치마크 대상으로 했기 때문에(정확히는 베끼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