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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목표 - 같은 색, 같은 모양을 연속해서 붙이면 높은 점수를 얻는 2인 이상 게임을 구현

  • 대강의 타이틀, 메인 메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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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어렸을때 동네 꼬마들의 놀이에서도 그랬던 것 같은데, 보드게임 같은 것을 만들면서 가장 어려운 건 승리조건인가보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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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UISwitch *effectSoundOnOff = [self getChildByTag:SWITCH1];
    UISwitch *flipOnOff = [self getChildByTag:SWITCH2];
    
    NSMutableDictionary *dic = [[NSMutableDictionary alloc] init];
    
    [dic setObject:([effectSoundOnOff isOn] ? @"YES" : @"NO&quo...

    $ cd {existing_git_repo} $ git remote add origin git@github.com:{github_name}/{project_name}.git $ git push -u origin master

    modify sources then

    $ git commit -m "{...}" $ git push

    ...

    이 예제는 facebook의 게임/앱 스터디 그룹을 위해 작성 되었습니다.

    cocos2d 템플릿을 이용 한 프로젝트 시작과 스프라이트 이미지를 등록 하고 화면에 출력하겠습니다.

    프로젝트를 생성하기 위해 xcode를 실행 합니다. 아래 화면과 코드 작성은 Mac OS X 10.7(Lion)에서 XCode 4.1(app)에 cocos2d-iphone 1.0.1 로 했습니다. 특별한 기능을 사용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iOS3이상을...